ETC
개발자를 위한 실무교육을 단기간에 습득하는 최적의 과정으로 현업 엔지니어 개발자 강사진의 실무강의 진행.
구분 | |
---|---|
No. 1GO | Go 도구, 타입, 변수, 제어구조, 배열/슬라이스/맵, 함수, 포인터, 구조체와 인터페이스, 동시성, 패키지, 핵심 패키지 |
No. 2Scala | 환경설정과 컬랙션, 함수형 프로그래밍, 고차함수, 트레이트, 객체 시스템, 고급 함수, 퓨처와 아카, 스팍, 스칼딩 |
No. 3Kotlin | 개발환경 구축, 기초 프로그래밍. OOP 프로그래밍, 함수형 프로그래밍, 다양한 기법, 안드로이드 연동, 스크립트 연동, Spring Framework 활용 |
No. 4스크래치 코딩 | 재미있는 소프트웨어 교육 추구, 프로그래밍 언어 구사능력이 아닌 논리적/창의적 사고 능력 향상 목표, 스크래치 프로그램 개발도구를 사용한 코딩실습 |
No. 5넥사크로 | nexacro 소개, 설치, 사용법, TypeDefinition & GlobalVariables & Component, Test Sever, Binding & Grid 화면개발도구 & framework & javascript & JSP에서의 nexacro platform 등 |